티스토리 뷰

분당 근처에 아구찜을 먹을까 하고 알아봤는데, 평점이 고만고만 하더라구요.

그래도 그 중에도 월등히 리뷰도 많고, 볶음밥이 맛있다 하여 군산집을 갔습니다.



처음엔 입구가 어딘지 몰라서 해멨는데, 주차장 쪽이 아니라 조금 돌아가서 탐앤탐스 와 후리안 클리닉 옆쪽으로 가시면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매장 일부만 찍었어요. ㅎㅎ


1-2인분짜리로 제일 작은거 시켰는데 양이 약간 아쉬웠어요. 같이 간 친구랑 저는 매콤한 음식 좋아하는데, 매운맛으로 시켰는데도 별로 맵지 않았어요. 약간 매운맛 시켰으면 별로 였을거 같아요.



기본 반찬이 많지 않네용 ㅎㅎㅎ


아구찜 맛은 평범했는데, 볶음밥이 맛있었어요. 볶음밥이 맛있다길래, 2인분을 시켰습니다.

아구찜 양념으로만 볶음밥을 하면 신맛 나고 별로 인데도 있던데, 여기는 굴소스를 첨가 해서 그런지 처음 먹었을때 짬뽕 맛도 나고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