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 하남을 지나가는 길에 발견하게 된 맛집입니다. 식당이 꽤 크고, 앞에 차가 주차가 많이 되어있길래 가봤는데요. 깔끔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



언뜻 봐서는 감자탕인지 깻잎탕인지 모르겠지만, 야채의 식감을 좋아하기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골 소짜리를 시켰는데 안에 우거지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양도 많았어요. 친구랑 저랑 둘다 많이 먹는 편인데 추가로 시킨 라면 사리도 조금 남기고 고기도 하나 남겼어용ㅎㅎㅎ

많이 안 드시는 분들은 3명이서 드셔도 충분할 듯 해요.






아이들 놀이 방도 있었어요.


진짜 식당이 꽤 커서 한번에 안 잡히네용. ㅎㅎㅎ

육수도 특이하고, 다른 메뉴도 도전 해보고 싶고 다시 방문하고 싶은 식당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