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도제 판교점

D.M.C. 2018. 5. 17. 11:37

신세계 강남점 도제 유부 초밥을 먹고 나서 덮밥도 먹더라구요. ​



다른 포스팅에는 줄서서 먹는 곳이라는데, 스테이크 덮밥이 어떤 맛일까 기대도 됐어요.



저녁 시간에 가서 그런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자리가 많았어요.



스테이크 덮밥과 아보카도 연어 덮밥을 먹었어요. 생각보다 엄청 메뉴가 빨리 나오더라구요.
스테이크도 맛있었고, 아보카도 연어 덮밥도 맛있었어요. 특히, 간장이 맛있었고, 밥에 간장 간이 되어있어서 밥만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단, 양이 조금 부족한 듯 해서 많이 드시는 분들은 밥을 추가하거나 사이드를 드시는것 같았어요.



저처럼 많이 먹는 사람들 한테는 비싼편인거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