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 사람 따라 VIP GYM에 다녀왔습니다. 상일동에 있는 여성 전용피트니스 센터인데요. 생각보다 인테리어가 깔끔했습니다.



데스크의 모습이구요. 올 블랙컨셉으로 인테리어가 돼있습니다.



수업 진행 중이어서 룸 전체를 찍지는 못 했어요. 단상 위에서 요가쌤이 수업을 진행하고 계신게 인상적이었어요. 보통 GX 룸에 단상이 있는 경우가 드문데, 뒤에서도 선생님 모습을 볼 수 있으니 좋을거 같아요.


VIP GYM 시간표 입니다. 여기가 특이한 점은 보통의 헬스장 처럼 여러 기구가 있는 것이 아니라 요가, 필라테스, 스피팅 수업참여로만 운동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오후 12시 반인데도 5명 넘게 요가 수업을 듣고 있었어요.



파우더룸,샤워실과 신발장 모습입니다.

3개월에 30만원인데 12개월 등록할 경우 60만원인데요. 예약해서 갔을때 1개월 추가 해주는 등 여러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